기삿거리

[기삿거리] 토니 크로스의 사과를 받아준 페드리 곤살레스

파울리노 하나 2024. 7. 8. 02:01

 

스페인 축구 협회에 따르면 토니 크로스의 깊은 태클로 인한 왼쪽 무릎 2등급 내측 염좌로 이번 유로에서 이탈할 가능성이 높지만 끝까지 대표팀과 함께 독일에 남아있을 것이라고 한다.

 

데라푸엔테 감독 또한 스페인 크로스의 파울이 퇴장감이었다는 등 불만을 표했다.

 

토니 크로스는 개인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마지막 국가대표 커리어의 끝에 대해 얘기하는 게시글의 끝에 페드리를 태그하고 사과를 전했다.

 

 

(마지막 문단에) "페드리, 용서하고 빨리 쾌유하길 빌어! 널 다치게 하려는 의도가 아니었어. 빨리 회복하고 행운이 깃들길. 넌 훌륭한 선수야."

 

페드리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계속해서 독일에 남아 있으며 대표팀에 기여할 것이라는 게시글 끝에 크로스를 언급하며 크로스의 사과를 유쾌하게 받아줬다.

 

 

(두번째 문단부터) "토니 크로스, 당신의 메시지에 감사드려요. 이것은 축구입니다. 얼마든지 이런 일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력과 기록은 영원히 남을 것 입니다. 한 가지만 더 말씀드릴게 있어요. VAMOS ESPAÑA!"

 

라이벌 양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이고 아들레날린과 도파민이 마구 분비되는 피치 위에서 벌어진 일임에도 사과를 건네고 받는 두 사람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지는군요.